디 아티스트 매거진
THE ARTIST
디아티스트 on Instagran

디 아티스트 매거진
THE ARTIST
디아티스트 on 네이버 20Pick

THE ARTIST MAGAZINE

디 아티스트 매거진
THE ARTIST
디아티스트 on 다음 스토리볼

THE ARTIST MAGAZINE

디 아티스트 매거진
THE ARTIST
디아티스트 on 네이버 블로그

THE ARTIST MAGAZINE

> 뉴스
시몬스침대 신혼을 위한 호텔침구 매트리스 추천
디아티스트매거진  |  theartistmag@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1.08  17:25:48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신중에 신중을 기울이는 ‘신혼 침실 인테리어’! 예쁜 가구들로 정성껏 꾸미고 싶은 부부의 첫 보금자리를 어떤 제품으로 선택해야 할 지 갈팡질팡하고 있다면 침대 프레임, 매트리스, 베딩 제품까지 어마어마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수면전문 브랜드 시몬스의 2022년 웨딩 프로모션에 주목해 보자!

 

   
 

1) 특정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2) 지정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세트 구매할 시 최대 30% 할인

3)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 증정 (최대 170만원 상당)

* 일부 제품 제외

 

 

프리미엄 수면전문 브랜드 시몬스 웨딩 프로모션에 대한 Q&A

 

Q . 웨딩 프로모션은 어디서 적용받아야 하나요?

A . 웨딩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적용받을 수 있다. 시몬스 매장은 갤러리와 맨션으로 구분되는 전국에 분포해 있으며, 갤러리는 현재 전국 총 19곳으로 올해 추가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Q . 매장 방문 시 장점이 있나요?

A .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는 웨딩 프로모션 적용은 물론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레임, 매트리스 제품들에 대한 직접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갤러리 매장에서는 수면 전문 컨설턴트인 슬립 마스터들에게 본인의 수면 습관, 패턴에 맞는 1대1 수면 큐레이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다.

 

Q . 방문하는 매장에 따라 차이점이 있나요?

A .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시도하고 있는 시몬스에서는 각 지역 매장마다 외관, 내부 컨셉을 다르게 구성해 각기 다른 공간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감각적인 에너지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컨셉의 부산 김해점
   
수목들을 그대로 살려 자연과 하나된 내추럴 컨셉을 제안하고 있는 시몬스 테라스
   
 
   
감성적인 분위기의 리조트 컨셉과 거친 인더스트리얼 컨셉이 감각적으로 공존하는 갤러리 세종점
   
블루톤의 포인트와 개방감 있는 테라스가 만든 매력적인 컨셉을 만날 수 있는 갤러리 부산 해운대점

각 매장마다 색다른 컨셉의 공간을 제안하고 있는 시몬스의 경우 침대와 조명, 수납장, 협탁 등을 감각적으로 배치해 실제 침실 같은 공간을 아름답게 재현하고 있어, 침실 가구 배치나 침실 스타일링, 인테리어 팁을 알아보고 싶다면 다양한 시몬스 매장을 방문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

 

# 프레임

 

1. 우아하고 고전적인 아우라를 느낄 수 있는 2022 신상 프레임 <플리네>

   
 
   
 

벨벳 장인 시몬스의 2022년 신상 프레임 <플리네>. 벨벳 소재를 프레임 전체에 적용해 ‘우아함’의 새로운 정의를 선보이고 있는 <플리네>는 플리츠 주름과 셔링 디테일이 특히 매력적인 프레임으로,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차분한 그린 컬러와 그레이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우아하고 고전적인 아우라를 담은 감각적인 고급 침실을 계획하고 있다면 <플리네>를 꼭 주목해 보자.

 

2. 미니멀한 디자인에 완성도를 더하다! 2022 신상 프레임 <루민>

   
 
   
 

완성도 높은 미니멀 디자인의 정점을 보여주는 2022년 S/S 시즌 신상 프레임 <루민>. 미드 센추리 모던 무드를 모티브로 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레더 소재를 적용한 <루민>은 더블 엣지 파이핑 디테일로 디자인의 완성도를 더했다. ‘미니멀의 멋이란 바로 이런 것이다’라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자태를 선보이고 있는 <루민>은 베이직한 블랙과 브라운 두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3. 깔끔하고 멋스러운 클래식의 정석, 벨로 에디션

   
 
   
 

견고한 소재의 헤드보드가 좌우 대칭을 이루며 만든 안정감과 미니멀한 경쾌함이 느껴지는 프레임 <벨로 에디션>.

모던함과 세미클래식의 균형감 있는 조화가 매력적인 벨로 에디션에서는 S/S 시즌에 맞춰 ‘블루 몰딩 포인트를 준 블랙 프레임’과 ‘화이트 몰딩 포인트를 준 그레이 프레임’ 두 가지 컬러를 새롭게 출시해 눈길을 끈다.

 

4. 화려하고 로맨틱 무드로 가득한 라테아

   
 
   
 

화려한 무드의 로맨틱한 침실을 완성하는 <라테아>. 고급스러운 그레이 벨벳으로 만들어진 <라테아>는 호수에 물결이 이는 듯한 풍성한 퍼프 디테일과 헤드보드 가장자리에 있는 프릴이 우아하고 화려한 무드를 연출하는 프레임으로, 빛에 반사되는 은은한 벨벳 광택이 아름다움을 더한다.

 

5. 호텔 스위트룸을 연상시키는 C1

   
 
   
 

호텔 스위트룸 침대를 우리 집 침실로 가져오고 싶다면 프레임 <C1>. 일반적인 가로 라인의 헤드보드가 아닌 세로 라인의 헤드보드를 매치해서 라인감을 잘 살린 <C1>은 헤드보드 가장자리에 가죽을 매치해서 깔끔하고 우아한 무드를 연출하는 프레임으로, 저상형 파운데이션이 주는 안정감과 프레임이 주는 웅장함이 특히 돋보인다.

프레임 전용으로 나온 패널을 추가할 수 있어 일반적인 헤드보드 사이즈보다 더욱 넓고 풍성하게 월 데코 스타일링이 가능한 <C1>의 경우 서랍장을 함께 매치할 수 있어 실용성과 수납력을 동시에 높일 수 있다.

 

6. 감각적이고 따스한 무드를 전하는, 올로

   
 
   
 

침실을 감각적이고 따스한 내추럴 힐링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면 둥근 반원 모양의 헤드보드가 돋보이는 프레임 <올로>에 주목해 보자.

반짝하는 트렌드가 아닌 깊이 있는 클래식을 지향하는 <올로>는 시간이 흘러도 질리지 않는 자연스럽고 깔끔한 디자인과 웜한 패브릭 소재로 침실을 밝고 따뜻하게 표현해 준다.

밝은 햇빛을 담은 것 같은 베이지 컬러에 브라운 가죽을 덧대어 감각적인 느낌을 주는 <올로>는 여행지의 설렘과 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7. 클래식한 분위기의 정석, T2289

   
 
   
 

왕관을 연상시키는 헤드보드 디자인이 돋보이는 <T2289>는 프레임 하나로 침실에 멋진 포인트를 주는 제품이다.

헤드보드를 감싸는 듯한 옆 날개에 물결치는 곡선으로 디테일을 주어 품격 있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T2289>는 포근한 패브릭 소재가 돋보이는 텐더 그레이 컬러로 제작되어 클래식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8. 질리지 않는 모던함의 정수, D2178

   
 
   
 

디테일이 없는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D2178>은 <C1>과 마찬가지로 추가 모듈 협탁을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프레임이다.

혼수용 침대로 인기가 높은 <D2178>은 사이즈를 다르게 구입해 붙여 사용하면 패밀리 침대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포인트가 필요할 때는 프레임 옆에 협탁을 배치해 공간을 센스 있게 채울 수 있다.

베드 사이, 베드 끝자락에 전용 협탁을 배치시켜 작은 소지품이나 조명들을 올려둘 수는 <D2178>은 시크한 프렌치 감성을 담은 모던한 침실을 원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프레임으로, 사진 속 베이지 컬러와 깨끗함을 강조한 화이트 컬러, 도시적인 느낌의 콜드 그레이 뿐만 아니라 모카와 블랙 컬러 등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 시몬스 매트리스

 

1. 포근함의 정석 뷰티레스트 젤몬

   
 
   
 

가장 소프트한 타입으로 만들어진 젤몬 매트리스는 콩에서 추출된 친환경 폼이 내장된 제품으로, 33~ 34cm 높이의 일반 매트리스와 달리 37cm 높이로 제작되어 여느 매트리스보다 더 폭신함을 느낄 수 있는 모델이다.

매트리스 윗부분의 플러시 필로우탑이 다른 매트리스보다 두꺼워 안락한 느낌을 극대화한 젤몬 매트리스는 포근함을 느낄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한번 누울 때 폭하고 꺼져버리지 않아 움직임을 유연하게 커버해 주는 동시에 편안한 숙면을 도와준다.

 

2. 소프트와 하드 사이 균형감을 느낄 수 있는 뷰티레스트 에디슨

   
 
   
 

레귤러 타입으로 제작된 에디슨은 뷰티레스트 안에 들어가는 3가지의 스프링을 신체 구조에 맞춰 배치해 등은 판판하게, 지지력이 필요한 허리는 탄력있게, 굴곡 있는 엉덩이는 부드럽게 받쳐주는 느낌을 느낄 수 있는 매트리스로, 부부의 매트리스 취향 차가 클 경우 가장 호불호 없이 선택할 수 있는 모델이다.

 

3. 손꼽히는 프리미엄 뷰티레스트 블랙 로렌

   
 
   
 

시몬스 내에서도 뛰어난 위상을 가진 ‘시몬스 블랙라벨’은 어떤 브랜드도 범접할 수 없는 시몬스의 151년 숙면 연구의 기술력이 집약된 최상위 매트리스 라인으로, 프리미엄 침대 매트리스를 사용해 봤다 라는 말은 ‘시몬스 블랙라벨’을 사용하기 전, 사용한 후로 나뉜다고 할 정도로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한다.

하드 타입으로 제작된 높이 40cm의 로렌은 매트리스 사이에서도 굉장히 높은 편에 속해 실제로 신혼부부들의 선호도가 높으며, 앉고 일어나기가 편해 나이가 있으신 어르신분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탄성 값이 높은 스프링으로 지지력을 더욱 높임과 동시에 폼이 여러 가지로 레이어링 되어 포근함과 탄탄함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로렌은 잠들고 일어날 때 매트리스가 너무 단단해서 허리가 아프셨던 분들에게 추천한다.

   
 

<시몬스: SIMMONS>의 모든 매트리스는 라돈과 화재에 안전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 함께하면 좋을 아이템

   
 

호텔 침구로 명성이 자자한 SIMMONS BEDDING으로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더욱 아름답게 스타일링해 보자.

 

1. 프란시스 라실

   
 

반복적인 플라워 패턴 프린팅이 매력적인 신상 케노샤 <프란시스 라실>은 차분한 핑크 색상으로 잔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내추럴한 디자인이 어디에나 인위적이지 않게 어우러져 어떤 프레임과도 조화롭게 매치할 수 있다.

 

2. 프란시스 아트니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하는 신상 케노샤 <프란시스 아트니>는 개성 있는 침실 연출에 안성맞춤으로, 부드러운 터치감의 100수 소재에 섬세한 수공예 느낌을 주는 이국적인 펜 드로잉 패턴을 더해 색다른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3. 베네딕트 반테

   
 

톡톡 튀는 핫핑크가 아니라 집 안 분위기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톤 다운된 핑크로 예쁜 컬러 포인트를 준 베딩 <베네딕트 반테>는 자수로 이루어진 이중 액자형 구조가 은은한 존재감을 뽐내며 침실에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한다.

 

위에서 소개한 세 가지의 베딩은 모두 HOTEL에서 사용하는 새틴 면 100%를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몸에 착 감기는 사용감과 뛰어난 보온력, 포근한 밀착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혼수나 신혼 베딩 하면 ALL 화이트 색상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호텔 같은 느낌으로 프레임을 골랐다면 디자인이 들어간 베딩이 훨씬 더 감각적인 침실을 완성한다.

사계절 가리지 않고 이불 안에 매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구스 듀벳도 혼수 이불로 추천한다.

   
 

앞서 설명한 웨딩 프로모션을 적용한 가격에 이자 없이! 최대 36개월 할부를 진행할 수 있는 SIMMONS PAY 혜택까지 받는다면 부담 없이 원스톱으로 제품을 구매하기에 딱!

가까운 시몬스침대 지점으로 방문하셔서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프리미엄 혼수템을 완벽하게 장만해 보는 건 어떨까요?

 

 

 

*본 콘텐츠를 시몬스 제공으로

디아티스트매거진이 제작하였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디아티스트
디 아티스트 소개기사제보광고홍보 및 제휴문의 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회사명: 골든허스트  |  The Artist Daegu: 대구광역시 수성구 들안로 59, 4층  |  대표자명: 김혜인
대표전화: 070-7566-8009  |  일반문의메일: theartistmag@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107-20-48341  |  신문 등록번호: 대구,아00205
등록일: 2016년 12 월 14일  |  발행인/편집인: 김혜인  |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경식
Copyright © 2023 디아티스트. All rights reserved.
golden hurst
by nd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