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아티스트 매거진
THE ARTIST
디아티스트 on Instagran

디 아티스트 매거진
THE ARTIST
디아티스트 on 네이버 20Pick

THE ARTIST MAGAZINE

디 아티스트 매거진
THE ARTIST
디아티스트 on 다음 스토리볼

THE ARTIST MAGAZINE

디 아티스트 매거진
THE ARTIST
디아티스트 on 네이버 블로그

THE ARTIST MAGAZINE

> 뉴스
원룸을 호텔로 만드는 마법 같은 침대!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착한 매트리스 지누스
디아티스트매거진  |  theartistmag@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9.24  21:38:2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홈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 역시 그 어느 때보다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요즘, 적은 예산으로 호텔 같은 침실을 꾸며볼 수 있는 <지누스>의 매트리스와 프레임이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센스 있고 합리적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마존의 베스트셀러 매트리스’로 잘 알려진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에서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편안하고 안전한 매트리스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만족시켜주는 착한 매트리스로 사랑받고 있다.

 

 

세계인이 사랑하고 보증하는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

   
 

<지누스>의 시작은 세계 텐트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던 텐트 전문 기업 <진웅>으로, 텐트를 제작하며 쌓은 뛰어난 기술을 가구에 적용하는 혁신적인 발상을 통해 가구회사로의 전환에 성공했다.

극한의 아웃도어 환경을 버틸 수 있는 튼튼한 소재, 쉽고 빠른 설치 등 텐트를 생산하며 쌓은 다양한 제품 노하우를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에 적용한 <지누스>는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얻은 소비자들의 높은 평점과 리뷰를 통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침대 브랜드로 인정받으며 <지누스> 성장의 초석을 다졌다.

   
 

세계 텐트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던 <진웅>은 이제 북미 온라인 마켓의 매트리스 부분 1위를 차지하는 <지누스>로의 변신에 성공하며, 2018년 기준 미국 아마존 매트리스 부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5개 중 4개 제품을 배출하는 동시에 북미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 가장 많은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있는 매트리스 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혼자 사는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지누스의 특급 프레임 & 매트리스

 

저스티나 침대 프레임

   
 

호텔 파운데이션과 같은 디자인과 세련된 그레이 컬러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해주는 <저스티나 침대 프레임>은 견고한 구조의 스틸 프레임은 물론 튼튼한 6개의 원목 다리가 프레임을 안정적으로 지지해 주는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간단하게 조립 가능한 스틸 슬랫으로 제작된 <저스티나 침대 프레임>은 뛰어난 통기성을 확보해 매트리스를 청결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슈퍼싱글 (110 X 200 X 40.3cm), 퀸 (150 X 200 X 40.3cm), 킹 (165 X 200 X 40.3cm), 라지 킹 (180 X 200 X 40.3cm) 4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침실의 크기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저스티나 슬림 침대 프레임

   
 

호텔 스타일의 파운데이션 디자인 위에 고급스러운 베이지 컬러를 더해 우아하고 품격 있는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해주는 <저스티나 슬림 침대 프레임>은 슈퍼싱글 (110 X 200 X 28cm), 퀸(150 X 200 X 28cm) 2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침실의 크기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견고한 구조의 스틸 프레임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저스티나 슬림 침대 프레임>은 간단하게 조립 가능한 스틸 슬랫으로 편리함을 더했으며, 우수한 통기성을 확보해 매트리스를 청결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클라우드 플러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몸의 굴곡을 빈틈없이 받쳐주는 메모리폼과 수백 개의 독립 스프링으로 구성되어 숙면에 가장 알맞은 사용감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플러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충격 완화 기능이 있는 뉴레스트 폼 위에 구름처럼 폭신한 감촉을 주는 마이크로 파이버 퀼팅으로 마감해 편안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깨끗한 느낌의 상단 화이트 컬러와 다크한 컬러의 세련된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체형과 자세에 따라 모양을 잡아주어 체중이 분산되고 뼈와 관절에 가해지는 부담을 덜어주는 메모리폼이 적용된 <클라우드 플러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뒤척임에도 흔들림 없어 옆 사람의 움직임이 소재를 통해 전달되지 않아 편안한 숙면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지누스 모든 매트리스는 프탈레이트, 난연제,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 성분을 철저히 지양함과 동시에 충전재와 배출 성분, 내구성 등 엄격한 미국 CertiPUR-US®를 통과해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쾌적한 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다.

<클라우드 플러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슈퍼싱글 (110 X 200 X 30cm), 퀸 (150 X 200 X 30cm, 150 X 200 X 35cm), 킹 (165 X 200 X 30cm, 165 X 200 X 35cm) 5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디아티스트
디 아티스트 소개기사제보광고홍보 및 제휴문의 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회사명: 골든허스트  |  The Artist Daegu: 대구광역시 수성구 들안로 59, 4층  |  대표자명: 김혜인
대표전화: 070-7566-8009  |  일반문의메일: theartistmag@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107-20-48341  |  신문 등록번호: 대구,아00205
등록일: 2016년 12 월 14일  |  발행인/편집인: 김혜인  |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경식
Copyright © 2021 디아티스트. All rights reserved.
golden hurst
by ndsoft